사용자 경험 B: 타일오너

단순히 디지털 세상의 부동산 소유주가 아니라, Meta Seoul의 활성적인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타일들은 오프라인 세계에서 실제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과 여러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950년대에 텅 비어있던 서울의 땅이 오늘날 수백만 명이 매일 오가는 매력적인 구역들로 활성화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돌이켜보면, 부동산 소유주들은 인프라를 건설하고 시행사들과 협력해서 건물을 짓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새로운 건물이 올라가면 유동인구가 늘어나고 부동산의 가치도 상승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노력을 더 광범위한 지리적 위치에 적용하게 되면 고유의 성격을 지닌 특별한 동네가 형성됩니다. 비록 Meta Seoul을 통한 타일오너의 활동은 주로 디지털 세상에서 이루어지지만, 타일 개발과 수익 창출 과정은 현실 서울의 부동산 개발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물론 이러한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Meta Seoul에서의 타일오너들은 부동산 소유주들보다 훨씬 더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타일오너들은 타일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 강한 권한을 가지고 있고, Meta Seoul 사용자들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별한 타일 기능을 추가하여 특정 콘텐츠를 끌어들이거나, 타일의 외관을 커스터마이즈 해서 더 두드러지게 하거나,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미션을 부여하거나, 자신들의 타일들에만 적용되는 정책들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Meta Seoul 생태계 내에서 타일오너는 수동적인 투자자보다는 동네의 관리자에 가깝습니다.

실제로, 타일오너들은 Meta Seoul의 웹3.0 생태계에 핵심적인 기여자입니다. 우리는 Meta Seoul 런칭 몇 년 이내에 하루 평균 수백만 개 수준의 신규 콘텐츠 업로드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타일오너들은 콘텐츠를 큐레이션하거나,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을 검열하거나, 사용자 참여를 장려하고,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응집시키고, 주요 전략적 의사결정에 투표할 것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타일오너들은 기여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금전적 혜택과 더불어, 우리는 타일오너들이 플랫폼의 오피니언 리더이자 주주가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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